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이와 관련된 일련의 일을 합니다. 서비스 안과 밖에서의 고객 행동을 관찰하고, 이를 근거로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고객 행동은 대게 내부 데이터와 웹 로그를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하나, 필요 시 대면/비대면 인터뷰를 통해 정성적으로도 분석합니다. 그리고 이를 토대로 광고 메세지를 설계합니다.

     

    직감 보다는 수치를 근거로 일하며, 수행한 일에 대해서는 동료와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업무 환경을 선호합니다. 이런 환경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는 모든 과정을 즐깁니다. 가치를 전달하는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하며, 이를 위한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고 매일 성장합니다.

     


     

    CallbusLab/ 그로스 마케터/  2020.04 ~ 2020.10
    MyMusicTaste/ 그로스 애널리스트/ 2019.11 ~ 2020.03

    8PERCENT/ 퍼포먼스 마케터/  2018.09 ~ 2019.09
    JAKIN/ 디지털 마케터/ 2018.02 ~ 2018.08
    SOCAR/ 사고관리팀 매니저/ 2016.04 ~ 2017.05

     


    링크드인 프로필 : http://www.linkedin.com/in/suhyeon-lee-49a254154

    페이스북 : www.facebook.com/suhyun.lee.714

Designed by Tistory.